뮤직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신예 보이그룹 비보이즈(BE BOYS)가 내달 18일 전격 데뷔한다.
소속사 오크컴퍼니 측은 오늘(27일) 공식 SNS를 통해 비보이즈(윤서, 구현, 민준, 학성, 타쿠마, 원천)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1(비:원)’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데뷔 스케줄러는 릴리즈 날짜와 함께 농구공과 농구 골대를 배경으로 스포티하고 강렬한 분위기의 디자인이 궁금증을 자극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28일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29일 트랙리스트, 6월 2일부터 11일까지 멤버들의 매력과 음악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 12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오픈된다.
이어 13일 비주얼 폭발 그룹 티저와 17일 앨범의 무드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로 데뷔 열기를 돋울 계획이다.
비보이즈는 ‘BE BOYS’라는 그룹명처럼 ‘우리는 존재한다, 그리고 증명한다’라는 의미를 담아 완성됐다. 타쿠마와 학성, 원천은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1)’, 윤서는 Mnet ‘빌드업’, 구현은 MBC ‘소년판타지 시즌2’, MBC M ‘FAN PICK’에 참여하는 등 멤버 6인 중 5인이 오디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보이즈는 이번 데뷔 앨범에서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시원한 음악과 신예다운 패기로 하반기 가요계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비보이즈는 각종 SNS 채널 및 글로벌 K-POP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의 팬 플랫폼 플러스챗 커뮤니티로 활발한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김도형 기자 circl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