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포토] 오스틴 '16년 LG맨 이었던 KT 최동환에게 90도 인사'

  • 0

[마이데일리 = 수원 유진형 기자] 9일 오후 경기도 수원KT위즈파크에서 2025 신한 SOL뱅크 KBO 리그 시범경기 KT 위즈와 LG 트윈스의 경기가 열렸다.

KT 최동환이 4회초 구원등판하자 LG 오스틴이 헬멧을 벗고 최동환에게 공손히 인사하고 있다.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