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의 데뷔 첫 팬미팅 투어가 순항 중이다.
재찬은 지난 6일 국내에 이어 9일 대만에서 '재찬 팬미팅 투어 '비욘드 더 유니버스'(JAECHAN FANMEETING TOUR 'BEYOND THE UNIVERSE', 이하 '비욘드 더 유니버스')를 성료했다.
이번 팬미팅 투어에서 재찬은 풍성한 세트리스트 속에 탄탄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치며 '솔로 아티스트'로의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재찬은 타이틀곡 '헬로(Hello)'를 포함 솔로 데뷔 앨범 '제이씨팩토리(JCFACTORY)'에 수록된 전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서울 공연에서는 미발매곡을, 대만 공연에서는 현지 인기곡을 부르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뜨거운 환호 속 재찬은 솔로 데뷔 앨범 비하인드 토크와 게임 등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로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또한, 재찬은 아이돌 댄스 메들리를 이어가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공연을 마친 재찬은 "아리(공식 팬덤명)들의 뜨거운 사랑을 느낄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그리고 생일날 팬미팅 투어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었다. 앞으로 남은 공연도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