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이동휘, '학벌 차별' 해명 "연연하지 않아…父가 중요시하시긴 했다" [컬투쇼]

  • 0

배우 김종수, 이동휘 /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영상 캡처
배우 김종수, 이동휘 /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영상 캡처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배우 이동휘가 '학벌 차벌'에 관한 논란 아닌 논란에 해명했다.

4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주역, 이동휘와 김종수가 출연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뜬뜬'에 출연한 이동휘는 MC 유재석이 대학교에 졸업하지 못했다는 말에 싸늘한 눈빛을 드러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학벌에 엄격하다"는 이야기에 대해 입장발표하고 싶었다는 이동휘는 "전혀 상관없는 거 아시지 않냐"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저는 정말 학벌에 연연하지 않는다"며 "아버지가 저한테 '대학교에 가서 졸업을 해야 한다'고 말씀하시긴 했다. 그런 영향이 있었던 것 같긴 한데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동휘는 거듭 "자격증, 졸업장을 강조하셔서 박힌 것 같다"면서 "아버지가 그런 걸 중요시하셨다. 저는 (현재) 운전면허증밖에 없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편,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동휘는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다.

노한빈 기자 beanhan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