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통큰 이벤트 '빅또리데이' 개최…2024 신인 원상현·육청명 시구까지

  • 0

KT 위즈
KT 위즈

[마이데일리 = 김건호 기자] KT 위즈는 오는 10월 7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홈 경기에 '빅또리데이'를 진행한다.

KT는 이날 행사에서 1루 응원지정석, 1루 테이블석(필수팩석), 하이파이브석, 휠체어석을 예매한 관중을 대상으로 구단 마스코트인 빅과 또리 유니폼 중 1가지를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좌석 구역별 지급되는 유니폼의 종류는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위잽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위즈홀 앞 이벤트 부스에서 티켓을 확인한 뒤 경기 6회 말까지 수령할 수 있다.

또한, 팬들과 함께하는 실시간 인기투표와 그라운드 레이스, 특별 공연 등 영원한 라이벌 빅과 또리의 대결 콘셉트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날 KT위즈파크에는 2024년 신인 선수 11명이 방문해 팬들과 첫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경기 전 신인 선수와 가족이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고, 선수단과 상견례를 가진다.

시구와 시타는 1라운드에 지명된 원상현(부산고)과 2라운드 육청명(강릉고)이 맡아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김건호 기자 rjsgh2233@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