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개봉일 예매량 17만장 돌파…추석 흥행 시동

  • 0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스틸 / CJ ENM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스틸 / CJ ENM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오늘(27일) 개봉한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의 포문을 화끈하게 열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례적인 개봉 11일 전 전체 예매율 1위를 시작으로 극장 3사 예매 사이트 정상을 휩쓸며 추석 극장가 강력한 흥행 주자의 탄생을 예고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오늘 개봉한 가운데, 예매량 17만 2,372장을 돌파했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포스 / CJ ENM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포스 / CJ ENM

이는 화제를 모으고 있는 쟁쟁한 경쟁작들을 훌쩍 뛰어넘은 것으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극장가에 일으킬 흥행 돌풍을 기대하게 만든다. 그뿐만 아니라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로부터 유쾌한 웃음, 화끈한 액션, 신선한 볼거리까지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오락 영화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는 만큼, 다가오는 추석 연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보여줄 막강한 흥행세에 이목이 집중된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9월 27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노한빈 기자 beanhan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