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몬스타엑스, '컴백쇼 뮤톡 라이브' 출격…역대급 무대 예고

  • 0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믿듣보' 아이돌들이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 찾아온다.

오는 9일 오후 8시 카카오TV 오리지널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서 그룹 마마무와 몬스타엑스의 신곡 무대가 펼쳐진다. 보컬, 랩, 퍼포먼스까지 완벽하게 어우러진 무대를 선보이며 '믿듣보' 그룹으로 손꼽히는 두 팀이 동시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그동안 역대급 무대 연출로 화제를 낳았던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로 컴백한 마마무는 멤버 4명 모두 폭발적인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 안정적인 라이브로 인정받아 온 만큼, 오는 9일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서 선보일 따끈따끈한 신곡 무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를 통해 부캐 '실비'로 활동하며 화제를 낳았던 화사가 마마무 본캐로 돌아와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아야(AYA)'는 와일드한 카리스마와 도발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힙, 섹시, 큐티, 시크 등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온 마마무가 이번 신곡 무대는 또 어떤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오는 9일 '컴백쇼 뮤톡 라이브' 무대를 화려하게 장악할 몬스타엑스는 지난 2일 오후 1시 정규 3집 '페이탈 러브(FATAL LOV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러브 킬라(Love Killa)'를 비롯, 다수 수록곡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호응을 받고 있다. 오는 9일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서는 본인들의 장기인 강렬한 군무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포스 넘치는 신곡 무대를 펼쳐낼 전망. 특히 몬스타엑스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6명의 멤버들이 각기 다양한 영화 속 섹시한 킬러 캐릭터로 변신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만큼,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서도 6인 6색의 색다른 카리스마가 담긴 무대와 치명적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컴백쇼 뮤톡 라이브'를 연출하는 카카오M 조은석 뮤직컨텐츠제작국장은 "압도적인 퍼포먼스 장인으로 손꼽히는 마마무와 몬스타엑스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 연출 등이 더해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컴백쇼 뮤톡 라이브'는 출연 아티스트와 신곡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조명 및 AR(증강현실), 3D 특수효과, 업그레이드된 멀티캠 등의 기술력까지 총동원해 하이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이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라이브 쇼. 아티스트와 팬들이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라이브 토크도 함께 진행해 무대 감상과 소통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화제를 낳고 있다. 또한 아티스트들이 라이브 토크 중 팬들과 채팅을 하는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 '내쓴내톡'과, 멤버별 직캠을 담은 '내 눈을 바라봐 캠', 한 곡을 각기 다른 의상 콘셉트로 2개의 무대로 소화하는 '한곡 2ver.' 등에 이르기까지 색다른 부가콘텐츠로 K팝 팬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 카카오M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