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오늘(20일) 6人 컴백…"타이틀곡 포함 모든 수록곡=명곡"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엔믹스(NMIXX)가 컴백한다.

엔믹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미니 앨범 '엑스페르고(expérgo)'를 발매한다.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 멤버 6인은 "타이틀곡 '러브 미 라이크 디스(Love Me Like This)'를 비롯해 새 앨범에 수록된 6곡 모두 열심히 준비했는데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최애곡을 하나만 고를 수 없을 정도로 전곡 모두 좋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엔믹스(NMIXX)와 엔써(NSWER, 팬덤명)가 만나 세상에 일어나는 변화, 모든 감각이 깨어나는 과정을 음악과 영상 등 여러 콘텐츠에 담았다. 추측하고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흥미를 돋웠다.

신보 '엑스페르고(expérgo)'에는 '러브 미 라이크 디스(Love Me Like This)' 포함 '(영, 덤, 스투피드(Young, Dumb, Stupid)', '패스워드(PAXXWORD)', '저스트 디드 잇(Just Did It)', '마이 가쉬(My Gosh)', '홈(HOM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러브 미 디스(Love Me Like This)'는 스트리트 바이브의 바운시 랩과 R&B 스타일 보컬 라인을 믹스(MIXX)한 노래로 세계적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편곡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스스로와 서로를 사랑할 수 있게 된 사람들의 진정한 연결, 변화 과정을 가사에 표현했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뮤비에는 엔믹스(NMIXX)가 작전 회의를 거쳐 해결책을 찾아 나서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담겨있다"고 깜짝 스포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마지막으로 "이번 앨범이 팬 여러분에게 힘과 에너지가 되어주면 좋겠다. 최선을 다해 멋진 무대 보여드릴 테니 새 활동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엔믹스(NMIXX)는 오는 5월부터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나이스 투 믹스 유(NICE TO MIXX YOU)'를 개최, 아시아 5개 지역에서 총 13회 규모로 단독 쇼케이스를 전개하고 글로벌 입지를 확장한다.

[그룹 엔믹스(NMIXX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