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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신규 스니커즈 프랜차이즈 ‘에이치스트릿(H-Street)’ 글로벌 론칭을 맞아 체험형 이벤트 ‘퓨처 아카이브: 더 에이치스트리트(FUTURE ARCHIVES: THE H-STREET)’를 연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성수동 ‘레이어 41(Layer 41)’에서 진행된다.
에이치스트릿은 2003년 출시된 푸마 라이프스타일 모델을 재해석한 신제품으로, 1990년대 후반 러닝 스파이크 모델 ‘하람비(Harambee)’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함께 끌어당기다’는 의미의 스와힐리어에서 유래한 제품명처럼 푸마의 로우-프로파일 스니커즈 트렌드를 잇는 핵심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벤트는 스타일링, 음악, 디자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푸마의 브랜드 정체성과 로컬 문화를 입체적으로 조명한다.
커뮤니티 기반 프로그램 ‘콜드 아카이브’, ‘인사이드 태그’와 아카이브 전시를 선보이며, 아이즈매거진(eyesmag), CDA 갤러리, 아티스트 김로와, 주재범, 뮤지션 링 등 다수의 로컬 파트너가 참여한다.
리처드 테시에 푸마 브랜드 및 마케팅 부사장은 “서울이라는 완벽한 무대에서 H-Street을 최초 공개하게 돼 기쁘다”며 “푸마의 로우-프로파일 헤리티지를 강화해 스트리트웨어 분야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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