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브랜드 신뢰·재구매 의도 등 평가 항목서 1위 기록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웰킵스컨슈머블의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웰킵스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보건용 마스크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한국소비자포럼이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지수(BCLI)를 기반으로 지난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국내 소비자 62만2574명이 참여해 총 199만2842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웰킵스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평가 항목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회사 측은 "장기간 축적된 소비자의 신뢰에 기반한 성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웰킵스의 주력 제품인 '황사방역마스크 KF94'는 4중 구조의 고효율 필터를 적용해 초미세먼지 등 감염원 방어에 효과적이다. 지난 2014년에는 국내 최초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웰킵스컨슈머블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단순한 성과를 넘어 소비자의 신뢰를 기반으로 장기적 가치를 만들어온 브랜드의 의미 있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전 제품군에서 품질 혁신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