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박보검X고윤정, 두 대세 배우의 만남!
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 다시 달리는 댓글들…
[마이데일리 = 신예지 인턴기자] 배우 박보검과 고윤정의 과거 인연이 뒤늦게 알려지며 대중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보검은 자신이 진행 중인 KBS2 예능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에서 가수 이승철과 인연을 언급하며 “과거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때 함께 출연한 배우가 바로 '고윤정'이었다. 두 사람은 이승철의 곡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 조합은 특히 놀라움을 더했다. 박보검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양관식 역을 맡아 인기를 얻었다. 고윤정은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에서 산부인과 전공의 오이영 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각각의 작품에서 존재감을 발휘 중인 두 대세 배우가 뮤직비디오에서 이미 만났다는 사실은 '세계관 대통합'이라 불릴 만하다.
두 사람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2020년 유튜브 채널 '1theK (원더케이)'를 통해 '이승철-내가 많이 사랑해요'를 통해 공개됐다. 이 영상은 최근 다시 조명을 받고 있다. "아 옛날에 고윤정 모를 때 와 뮤비 여자 엄청 이쁘다 했었는데 역시나 고윤정은 고윤정이구나 ㅋㅋㅋ", "고윤정? 미친 미모다", "박보검 눈빛ㅠㅠ 연기를 너무 잘한다.. 칸타빌레 보고 옴" 등 댓글을 남기며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박보검은 6월 1일 공개 예정인 디즈니+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 '굿보이'에서 주연을 맡았다. 고윤정 역시 '언슬전'에서 열연 중이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성장해온 두 배우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신예지 기자 qwyej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