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신인' 드류보이, 오늘(29일) 싱글 발매…20세 소년의 고백

가수 드류보이 싱글 '올 아이 원트 이즈 유(All I Want Is You)' 앨범 이미지. / 안테나
가수 드류보이 싱글 '올 아이 원트 이즈 유(All I Want Is You)' 앨범 이미지. / 안테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안테나 신인 아티스트 드류보이(drewboi)가 청량하고 풋풋한 감성을 선보인다.

드류보이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올 아이 원트 이즈 유(All I Want Is You)'를 발매한다. 드류보이는 신곡 작사와 작곡, 작사,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올 아이 원트 이즈 유(All I Want Is You)'는 얼터너티브 알앤비 장르로, 자신의 마음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소년의 이야기가 담겼다. 섬세하게 고조되는 곡의 전개와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통해 사랑을 키워가는 화자의 감정선을 표현했다. 이번 싱글은 글로벌 팬들을 위해 이번 싱글을 영어 버전으로도 수록될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짝사랑하는 이를 만나기 위해 뉴욕으로 떠나는 드류보이의 모습이 담긴다. 이국적인 공간 속 청량한 음악과 어우러지는 드류보이의 풋풋한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첫 싱글 발매 당시 인연을 맺은 미국 유명 틱톡커 HJ Evelyn 자매의 특별 출연으로 의미를 더했다.

드류보이는 안테나가 7년 만에 론칭한 신인 아티스트로, 가창부터 프로듀싱까지 모두 가능한 20세 올라운더다. 탁월한 음악적 역량과 트렌디한 감각, 팬덤 인기를 바탕으로 가요계 '뉴 제너레이션'을 이끌 드류보이의 두 번째 싱글에 이목이 집중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