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글로벌스타로 자리매김한 변우석의 활약은 계속된다.
최근 제61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모습을 드러낸 변우석이 이번에는 일본에서 수트핏을 자랑한다.
변우석은 오는 28일과 29일 일본 요코하마시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진행되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 presented by 조조타운'(ASIA STAR ENTERTAINER AWARDS 2025 presented by zozotown, 약칭 ASEA 2025)에 시상자로 무대위에 오른다.
제2회를 맞이한 'ASEA'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전 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슈퍼노바', '아마겟돈', '위플래쉬'를 연달아 메가 히트 시키며 국내외를 휩쓴 에스파, 발매하는 앨범마다 음반 차트를 강타하며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엔하이픈, 신규 멤버 모집 오디션으로 재편돼 일본 열도를 사로잡고 있는 timelesz(타임레스), 컴백과 동시에 또 한 번 음반과 음원 차트를 사로잡고 있는 아이들, 5 연속 밀리언셀러라는 유의미한 수식어를 추가한 제로베이스원 등이 무대를 꾸민다. 한국과 일본의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올해 'ASEA 2025'에서는 다른 시상식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프닝 퍼포먼스로 전 아티스트들이 순차적으로 무대에 올라 팬들에게 인사하는 시간을 갖는 것. 시상식을 찾은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마련된 시간이다.
첫날인 5월 28일에는 에스파(aespa), 엔하이픈(ENHYPEN),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키키(KiiiKiii), 엔시티 위시(NCT WISH), 넥스지(NEXZ), 니쥬(NiziU), 나우어데이즈(NOWADAYS), timelesz(타임레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출연을 확정했다.(이상 ABC순) 그룹 더보이즈 멤버 주연, 그룹 아이브 멤버 레이가 MC로 나서는 가운데 배우 장근석이 대상 시상자로 함께한다.
이튿날인 5월 29일 라인업에는 아타라시이 각코!(ATARASHII GAKKO!), &TEAM(앤팀), 배드빌런(BADVILLAIN), 비투비(BTOB),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HANA(하나), 아이들(i-dle), 조유리(JOYURI), 누에라(NouerA), 엔싸인(n.SSign), SAKURAZAKA46(사쿠라자카46), SKY-HI(스카이-하이),더보이즈(THE BOYZ), THE RAMPAGE from EXILE TRIBE(더 람페이지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이름을 올렸다.(이상 ABC순) 배우 김혜윤, 몬스타엑스 형원, 더보이즈 멤버 영훈이 진행자로 발탁됐고, 배우 변우석이 영예의 대상 시상을 맡는다. 배우 추영우와 가수 겸 배우 조유리는 시상자로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한편, 'ASEA 2025'는 올해 창간 2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 스포츠 전문 매체 '뉴스엔'(NEWSEN)과 창간 13주년을 맞은 스타&스타일 전문 매거진 '앳스타일'(@style), 더스타이앤엠이 주최하고 ASEA조직위원회, 조조타운이 주관한다.
국내에서 네이버 치지직(CHZZK) 및 네이버 TV를 통해 독점 생중계되며 일본 현지에서는 일본 TBS 채널 1과 일본 OTT 대표 플랫폼 아베마(ABEMA)를 통해 생중계된다.
남혜연 기자 whice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