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이마트24는 모바일 앱 ‘보틀오더’를 통해 희귀 위스키와 와인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선보이는 상품은 △윌렛 패밀리 에스테이트 버번 8년(퍼플탑) △에도네 그랑 뀌베 △에도네 로제 그랑 뀌베 등 3종이다. 모두 희소성과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주류다.
‘윌렛 패밀리 에스테이트 버번 8년’은 ‘버번 명가’로 알려진 윌렛 증류소에서 제조한 싱글 배럴 버번 위스키로, 8년 동안 오크통에서 숙성돼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가격은 80만원.
오는 12~19일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27일부터 고객이 지정한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아울러 이마트24는 스페인 대표 비건 스파클링 와인인 ‘에도네 그란 뀌베’와 ‘에도네 그란 로제 뀌베’도 예약 판매한다. 샴페인처럼 고급스러운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보틀오더’와 ‘예약픽업’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경품 행사도 한다.
추첨을 통해 누적 구매 금액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다이슨 빅콰이엇’ 공기청정기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43인치 스마트TV’를 제공한다.
심재희 이마트24 E커머스팀 파트너는 “고객 니즈와 빠르게 변화하는 주류 트렌드에 맞춰 보틀오더를 통해 희소성 있는 프리미엄 주류는 물론 가성비 주류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