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성한빈이 패션계까지 접수했다.
8일 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는 최근 모델로 발탁된 성한빈과 진행한 마리끌레르(Marieclaire) 디지털 화보의 커버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Rose to my Rose'라는 콘셉트 아래, 치명적인 매력의 큐피드로 변신한 성한빈의 모습이 담겼다. 성한빈은 클래식한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의 선명한 대비로 모던한 아름다움을 전했다. 성한빈은 도전적이면서도 대담한 포즈 속에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성한빈은 최근 Mnet '엠카운트다운'과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WSWF)'에 이어, 오는 9~11일 개최되는 'KCON JAPAN 2025'의 MC로 나서며 다방면에서 전방위적 행보를 펼치고 있다. 잇단 MC 활약으로 차곡차곡 경험치를 쌓은 성한빈은 진정성을 기반으로 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나아가 성한빈은 뜨거운 러브콜 속에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패션 매거진 화보를 단독 장식하는 등 패션 및 광고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본업 활동은 물론 예능, MC까지 활동 영역을 확장하며 '올라운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주목된다.
한편, 성한빈이 MC로 활약하는 'KCON JAPAN 2025'는 오는 9~11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된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