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무빙' 이정하 "조인성♥한효주 아들, 가문의 영광"

  • 0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배우 이정하가 배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과 함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박인제 감독, 강풀 작가가 참석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한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시즌2 박인제 감독을 비롯,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애플 TV+ '파친코' 등에 참여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다. 여기에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배우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조인성과 한효주의 아들 봉석 역을 맡은 이정하는 "(선배님들과 함께하게 돼)가문의 영광이었다"면서 "왜냐하면 어릴 때부터 선배님들의 연기를 보면서 자라왔고 선배님들과 호흡할 수 있는다는 게 감격스러운 순간이었다. 한편으로는 잘해야겠다는 욕심이 커서 긴장 속에서 촬영했는데 선배님들이 잘 이끌어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하다. 많이 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이정하는 '무빙'을 위해 30kg을 증량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증량에 대해서는 "힘들었다기보다는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고 살이 찌면서 빨리 봉석이가 되고 싶었다"면서 "증량했을 때는 몸이 무거워진 게 있어서 좀 걱정됐었는데 식단 조절하면서 운동했더니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 좋게 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무빙'은 오는 9일 디즈니+에서 전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노한빈 기자 1be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