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이 "협박 받고 첫 번째 결혼…20년째 전 남편에 생활비 대주는 중" [동치미]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우연이가 전 남편 2명의 생활비를 대주고 있다는 충격 고백을 내놨다.

우연이는 27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나는 이혼한 두 남편의 생활비를 대주고 있다"는 깜짝 고백을 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19살 때부터 야간 업소에서 일을 했다. 그 때 첫 번째 남편을 만났다. 편곡가로 유명하던 사람이었다. 피아노도 잘 치고, 정말 괜찮은 사람이었다. 그래서 23살 연상이었지만 내가 반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러다 나이 차이 때문에 헤어지자고 하게 됐다. 그런데 전 남편이 나를 데리고 바닷가로 가더니 '나랑 안 살 거면 여기서 죽자'고 하더라. 당시에는 '그냥 사람 하나 구하는 셈 치자'라고 생각해 결혼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물론 예상대로 결혼 생활은 쉽지 않았다.

결국 이혼을 했다는 우연이는 "내가 가수를 할 수 있게 도와준 사람이다. 그런 부분에 대한 공이라고 생각한다. 나이가 많아 경제 활동이 어렵다"며 20년 넘는 시간 동안 생활비를 주고 있다고 털어놨다.

두 번째 이혼에 대해서도 우연이는 "누가 이혼을 하고 싶어서 하겠나. 살다 보니 성격차이도 있고, 저는 혼자 돈을 벌어야 했기에 이혼했다. 두 번째 전 남편에게는 5년 째 생활비를 대주고 있다. 엄마 같은 마음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 = MBN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