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하면 다 나와"…'우영우' 권모술수 주종혁, 손석구에 휴가 짤렸던 '반전 과거'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속 '권모술수' 권민우(주종혁)의 반전 과거가 공개돼 화제다.

넷플릭스 코리아 측은 7월 31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ENA 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권민우 캐릭터와 관련 영상을 게재했다.

여기엔 권민우가 "백두산 부대 출신이십니까? 제가 군 생활을 양구에서 했습니다. 충성!"이라고 밝히는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이어진 영상엔 권민우를 연기한 주종혁이 전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에선 양구에서 군 생활을 했던 장면이 그려지며 웃음을 자아냈다. 극 중 일병인 그는 신원 확인 절차를 제대로 하지 않아 새롭게 부임한 헌병대장 보좌관 임지섭(손석구) 대위로부터 휴가 반납 명령과 질책을 받았던 바.

넷플릭스 측은 "'권모술수' 권민우, 양구에서 군 생활했다며. 영월인 거 다 알아. 조사하면 다 나와"라는 재치 만점 메시지를 덧붙이며 폭소를 더했다. 주종혁 또한 해당 게시물을 리그램 했다.

주종혁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박은빈)를 홀로 견제하는 '권모술수' 권민우 변호사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되고 있다.

[사진 =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