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라이즈(RIIZE)가 정규 1집 'ODYSSEY'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라이즈(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소희, 앤톤) 정규 1집 'ODYSSEY(오디세이)' 프레스 프리미어가 열렸다.
이날 앤톤은 "11개월 동안 많은 일들도 있었지만, 첫 정규앨범 '오디세이'로 만나뵐 수 있게 되어 기대가 된다. 타이틀곡 '플라이 업' 포함해 10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이모셔널 팝을 하는 팀인 만큼 그것이 뭔지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정도로 준비했다. 같이 즐기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소희는 "저희 성장의 발자취와 스토리들이 많이 담겨있다. 전곡을 들으면서 또렷하게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또한 원빈은 "누군가가 라이즈는 어떤 팀이냐고 묻는다면 이번 앨범 하나로 설명이 끝날 것 같다"고 자신감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라이즈 첫 번째 정규앨범 'ODYSSEY'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타이틀곡 'Fly Up'을 포함해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마주한 마음가짐을 알리는 'Odyssey(오디세이)', 한 팀으로서 라이즈의 비전이 느껴지는 힙합곡 'Bag Bad Back(백 배드 백)', 역경을 딛고 목표를 향해 비상하는 팀 컬러를 담은 강렬한 댄스곡 '잉걸 (Ember to Solar)', 싱어롱 구간이 매력적인 라이즈 스타일의 청춘 응원가 'Show Me Love(쇼 미 러브)', 음악 프로듀서 윤상이 참여한 연주곡 'Passage(패시지)', 동화 같은 분위기의 'Midnight Mirage(미드나이트 미라지)', 2곡의 팬송인 서정적인 발라드 '모든 하루의 끝 (The End of the Day)', 레트로 감성의 팝 발라드 'Inside My Love(인사이드 마이 러브)', 라이즈의 포부와 다짐을 녹인 'Another Life(어나더 라이프)' 등 다채로운 10곡이 수록됐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