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임현주 기자] 22기 영식이 같은 기수 영호의 결혼을 축하했다.
영식은 7일 소셜미디어에 "영호야~~ 결혼 축하한다, 우리 22기 영호와 결혼해주신 제수씨도 축하드립니다! #22기영호결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22기 영호의 결혼식 장면이 담겼다. 22기 영호는 지난 4일 결혼식을 올렸다. 22기 영호가 신랑 석에 서 있고 신부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랑신부 옆으로 22기 멤버들이 뭉쳤다. 22기 영숙, 영철, 정희, 영수, 영식의 얼굴이 보인다.
22기 영호는 얼마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신부와 함꼐 웨딩 촬영하는 모습과 하와이행 비행기 티켓을 올린 바 있다.
22기 영식은 또 "결혼식 끝나고 10기 정숙 누나 곱창집 고고씽, 이와중에 영숙이 인기 ㅎㄷㄷ, 사진 찍으려고 줄도 생겼던!!"이라는 글과 함께 영숙의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영호의 결혼식이 끝나고 10기 정숙이 운영하는 식당을 찾아 뒷풀이를 하던 중 영숙이의 인기가 많아 놀라는 모습이다. 22기 영숙은 '나는 솔로' 출연 당시에도 남자 출연진들에게 인기가 많았고, 그 후 팬미팅을 진행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22기 영호는 ENA, SBS Plus '나는 솔로' 돌싱 특집 출연 당시 순자와 러브라인을 형성했으나, 최종 커플엔 실패했다.
임현주 기자 hjim41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