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아제드(Studio AZeed)가 리스너들의 이별 감성을 자극했다.
스튜디오 아제드는 지난 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진아와 함께한 ‘노래방 라이브(NORAEBANG LIVE)’의 ‘놓아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는 권진아의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The Dreamest)’의 더블 타이틀곡 ‘놓아줘’를 감성적으로 풀어낸 라이브 영상으로, 따뜻한 무드등 아래 나른하고 포근한 분위기에서 촬영돼 감정의 결을 한층 더 깊이 있게 담아냈다.
앞서 공개된 권진아의 ‘재회’는 특유의 안정된 보컬과 섬세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고,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노래방 라이브’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 뒤를 잇는 ‘놓아줘’는 정교한 사운드 디자인과 권진아의 보컬이 어우러져 다시 한 번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자유를 갈망하는 내면의 목소리를 섬세하게 그려낸 이 곡은, 이별의 감정을 담담하게 풀어내는 권진아만의 ‘프로이별러’ 감성이 그대로 녹아 있어 진한 여운을 남긴다.
스튜디오 아제드의 자체 보컬 콘텐츠 ‘노래방 라이브’는 K-보컬의 진가를 전하는 동시에, 해외 팬들이 한국어 가사를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기획된 ‘음원 티칭형 라이브’다. 특히 하이퀄리티의 리릭 영상을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이 한국 음악의 감성과 언어를 보다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튜디오 아제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노래방 라이브’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음악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