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동아제약은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한다고 17일 밝혔다.
TV 광고는 전년도에 이어 배우 박지현이 출연한 광고로 17일부터 재개한다. 디지털 콘텐츠는 주 타겟층인 3040 소비자들의 구매 단계별로 구성해 멜라토닝크림에 대한 제품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
신규 디지털 콘텐츠는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일상의 소재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TV와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와 동아제약의 주요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멜라토닝크림(이 약 1g 중 히드로퀴논 20mg 함유)은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하여 과다 침착 된 색소를 탈색해주는 ‘색소침착치료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히드로퀴논을 함유한 멜라토닝크림으로 침착 현상이 더 심해지기 전에 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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