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17~30일 전 점포에서 호주산 양고기 브랜드 ‘동원청정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기간 엘포인트 회원은 전 품목 양고기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는 봄 나들이 수요를 겨냥해 ‘양 숄더렉’, ‘양 삼겹살’ 등 구이용 인기 부위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양고기 브랜드 동원청정램 단독 출시를 맞아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와 함께 60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양고기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롯데마트GO’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호주 왕복 항공권, 청정램 숄더렉 선물세트, 이솝 핸드크림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동원청정램은 호주 자연에서 방목해 자란 생후 1년 미만 어린 양만을 엄선해 현지에서 가공 후 항공 직송으로 들여온 제품이다. 가공 후 10일 이내 국내 입고돼 신선도를 자랑한다.
전소은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상품기획자)는 “호주산 양고기를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와 협업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호주산 양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양고기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