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프로축구단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대상웰라이프는 수원 삼성 선수단에 뉴케어 스포식스 제품을 지원하고 경기력 향상과 체력 회복을 위한 체계적인 영양 관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뉴케어 스포식스는 운동 전·중·후 단계별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된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로, 선수들의 에너지 보충과 피로 회복을 돕는다.
주요 지원 제품은 △에너지 젤 △부스터 젤 △아르기닌 부스터 6000 등이다. 축구와 같은 고강도 체력 소모가 필요한 종목의 특성을 반영해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영국 권위의 안티도핑 기관 LGC로부터 ‘인폼드 스포츠’ 인증을 받아 도핑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뉴케어 스포식스X수원 삼성 블루윙즈’ 협업 기획전도 진행한다.
경기 당일을 위한 ‘매치데이 세트’(부스터 젤+에너지 젤)와 휴일 재충전을 위한 ‘데이오프 세트’(체험팩+아르기닌 부스터 6000) 등의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기념품도 증정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로서 뉴케어 스포식스가 선수들의 퍼포먼스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