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영, '풀어파일러4' 합류…"신입과 경력직의 케미"

박선영 아나운서 / '풀어파일러4' 제작발표회
박선영 아나운서 / '풀어파일러4' 제작발표회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박선영 아나운서가 맹활약을 예고했다. 

28일 오후 AXN, K-STAR, 더라이프, SmileTV Plus 공동 제작 예능프로그램 '풀어파일러4'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황교순CP는 "이름 자체가 프로파일러와 '풀어'를 합성한 거다. 전문적인 프로파일링을 할 수 없지만, 일반인들도 접근할 수 있게 프로파일링을 풀어 설명하고 싶었다. 본질적으로 범죄 예방에 목적이 있다. 시청자분들도 같이 보면서 생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전 시즌과의 차별점에 대해서는 "전 시즌에는 자극적인 장면이 많았지만, 이번엔 프로파일링에 가까운 이야기와 추리할 수 있는 부분을 많이 준비했다. 더 머리 쓰고 유심히 봐야 풀 수 있는 시즌이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박선영은 "범죄 관련 콘텐츠를 어렸을 때부터 많이 봤다. 출연 제안받고 너무 좋았다.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도 많았지만 모니터를 정말 열심히 했다. 첫 녹화를 끝내고 나니 든든한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 시즌보다 잘 될 수 있지 않을까 자신감이 생겼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신입과 경력직의 호흡이 어떨지, 과연 신입을 잘 품어주실지 지켜보면 재밌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풀어파일러4'는 28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