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김용필, 비스타컴퍼니·빅컬쳐엔터와 공동 전속계약 [공식]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 김용필이 TV조선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TOP7의 전속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비스타컴퍼니와 손잡고 트로트 가수로 새 출발에 나선다.

27일 비스타컴퍼니와 김용필의 원소속사 빅컬쳐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김용필과 공동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용필은 '미스터트롯2'를 통해 연륜이 느껴지면서도 울림 있는 목소리로 낭만 가객이란 별명을 얻으며 눈도장을 찍었다. 개인 경연 곡으로 '낭만에 대하여', '당신', '열애', '옥경이' 등을 선보이며 매 무대마다 진한 감동을 선사한 김용필은 마스터들에게도 극찬을 받으며 눈부신 존재감을 펼쳤다.

'미스터트롯2' 본선 4차전 일대일 라이벌 매치에서 아쉽게 탈락한 김용필은 최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아나운서로 지내온 20년 경력을 내려놓고 가수로의 삶을 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스타컴퍼니 안석준 대표는 "자사가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역량과 TV CHOSUN 방송 프로그램 등을 활용하여 김용필을 가수뿐만 아니라 MC 등 종합 엔터테이너로 육성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용필/사진 = TV조선 제공]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