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4' 미누, 비글미 vs 프로페셔널…반전 매력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래퍼 미누(M1NU)의 신곡 '댄스(Dance)'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지난달 31일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앨범 '91 크로코(91 Croco)' 타이틀곡 '댄스(Dance)'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미누는 환한 웃음과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그는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다가도, 촬영에 들어가면 놀라운 집중력과 풍부한 표정 연기 및 다양한 제스처를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여과 없이 뽐냈다. 또한 미누는 "밝으면서도 센 노래"라며 '댄스'의 포인트를 직접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미누의 새 앨범 '91 크로코' 타이틀곡 '댄스'는 앞날의 포부와 변해가는 주변 환경에 대한 내용을 담은 노래로 새로운 음악적 시도에 대한 미누의 다짐을 보여주는 곡이다. 미누는 '91 크로코'로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미누는 지난 2019년 케이블채널 엠넷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과 올 초 '고등래퍼4'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어린 나이에도 기성 래퍼 못지않은 랩 실력과 솔직하고 신선한 가사로 단번에 힙합 신 루키로 떠올랐다.

[사진 = '댄스' MV 메이킹 필름 캡처]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