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정채연 "팬들과 전화통화 너무 좋아…더 힘난다" [MD동영상]

다이아 정채연(DIA JUNG CHAE YEON) "팬들과 전화통화 너무 좋아…더 힘난다" [MD동영상] 19일 오후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정규 2집 '욜로(YOLO)' 발매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린 걸그룹 다이아가 공개된 전화번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점에 대해 이야기 했다. 다이아(유니스, 기희현(리더),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정규 2집 '욜로(YOLO)'는 전곡 다이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됐으며, 타이틀곡 '나랑 사귈래'는 빠른 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솔직 발랄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9일 오후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정규 2집 '욜로(YOLO)' 발매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린 걸그룹 다이아가 공개된 전화번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점에 대해 이야기 했다.

다이아(유니스, 기희현(리더),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정규 2집 '욜로(YOLO)'는 전곡 다이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됐으며, 타이틀곡 '나랑 사귈래'는 빠른 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솔직 발랄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다이아.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