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걸' 퀸 와사비, 전 출연진 경악시킨 충격적 퍼포먼스 예고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케이블채널 엠넷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 출연 중인 퀸 와사비를 향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11일 방송될 ‘굿걸' 예고편에는 아이돌을 상대로 무대에 올라가게 된 퀸 와사비의 충격적인 퍼포먼스가 담겼다. 퀸 와사비의 파격적인 무대에 다시 한번 놀라는 전 출연진들의 모습이 등장하며 과연 어떤 쇼킹한 퍼포먼스를 펼쳤을지 관심이 쏠리는 상황.

트월킹, 선정적 가사와 화려한 스타일링 등 파격을 넘어선 센세이셔널한 무대로 특별 관객과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퀸 와사비가 대표곡 '안녕, 쟈기?'로 무서운 인기 몰이에 나서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퀸 와사비가 크루 탐색전을 통해 선보인 파격적인 무대 '안녕, 쟈기?+Look at my!'는 포털사이트와 유튜브에서 방송 클립과 무삭제 버전 영상을 동시에 확인 할 수 있으며, 이미 통합 250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9일 오전 8시 기준). '굿걸' 이전에는 방송에 나온 적이 없어 대중에게 상대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았던 아티스트임에도 무서운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

또 퀸 와사비는 '1일 1쟈기' 열풍까지 불러 일으키며 뜨거운 인기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굿걸'을 통해 퀸 와사비에 관심을 갖게 된 시청자들은 "퀸 와사비는 독보적인 캐릭터", "안녕 쟈기 너무 좋아서 하루에 20번 넘게 들음", "1일 1쟈기해줘야 직성이 풀림", "해외 아티스트 공연 보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굿걸'은 1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엠넷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