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오늘 기분 좋아요'…신민아, 톡 튀어나올 듯한 광대
남주혁 "조인성X배성우와 세대차이는…" 솔직
신영수, 한고은 울린 한마디 "암보험 들어도…"
'난 is 뭔들'…정려원, 범접불가 패션 실험정신
'14세 나이 차' 김종민♥황미나, 예능 아닌 실제 연인될까
'이렇게 보여줘도 돼?'…파격 수영복 공개한 女스타는?
김정남 "김완선, 사귀고 싶은 것보다 더한 생각이…"
'가슴에 구멍이 뻥'…치어리더, 과도한 노출 응원복
'댄싱하이' 블랙 포스 뿜뿜 '센캐' 최초 등장! 호야 코치 긴장시킨 4인 크루!
18-09-13 08:53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막강 실력파 10대 댄서들의 무대 스틸을 릴레이로 선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댄싱하이’가 이번엔 최초로 블랙 포스를 뿜어내는 ‘센캐’ 참가자의 무대 스틸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10대들의 댄스 배틀 KBS 2TV ‘댄싱하이’ 측은 13일 등장과 동시에 강렬한 비주얼로 댄스 코치들을 긴장케 만든 연합 스트릿 댄스 크루 밀레니엄 스쿼즈의 무대 스틸을 선공개했다.

‘댄싱하이’는 최고의 10대 댄서를 가리기 위한 10대들의 댄스 배틀 프로그램.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 등 막강 댄스코치 군단과 전국 각지에서 모인 실력파 10대 댄서들이 만들어나갈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무대와 열정 스토리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공개된 사진 속 밀레니엄
스쿼즈는 카리스마가 폭발하는 강렬한 비주얼과 척척 맞는 호흡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팔과 다리를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시원한 동작과 거침없는 안무를 취하고 있어 무대를 휩쓸었을 이들의 댄스 열정을 짐작케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4인조 댄스 크루인 이들은 각자 팝핀부터 크럼프까지 장르별 댄스 능력을 보유한 것은 물론 눈에 띄는 개성만큼이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는 후문. 또한 이들은 블랙 포스가 넘치는 비주얼과는 반대로 실제로는 바른 생활 열정이 넘치는 순수한 매력의 스트릿 댄서들이라고 전해져 호기심을 무한 자극한다.

특히 댄스코치 호야는 밀레니엄 스쿼즈가 등장하자마자 “오 포스가 있다”며 순간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들의 퍼포먼스가 시작되자 감탄을 자아내며 무대에 빠져들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이들의 무대를 본 댄스코치 이기광과 이승훈이 극과 극 모습으로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이승훈은 할 말을 잃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이기광은 동공 확장한 깜놀한 모습으로 포착돼 두 코치를 놀라게 한 밀레니엄 스쿼즈의 무대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댄싱하이’ 측은 막강 실력파 10대 댄서들의 무대 스틸을 릴레이로 선공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블랙 아우라를 뿜어내는 ‘배드걸’ 왁킹 댄서 이은민의 스틸에 이어 밀레니엄 스쿼즈의 스틸을 공개해 또 한번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열정 넘치고 실력과 잠재력까지 지닌 10대 댄서들이 등장해 어디에도 없었던 댄스 배틀을 펼치는 ‘댄싱하이’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댄싱하이’]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신영수,한고은 울린 한마디 "암보험을…"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이 추석에도 동시간대 시청률 최강자 자리를 지켰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4일 방송된 ‘너는 내 운명’은 평균 시청률 6.5%(이하 수도권 가구 기준, 1-2부), 분당 최고 7.3%로 동시간대 1위 및 월요 예능 1위에 등극했다. ‘너는 내 운명’은 광고 관계자들의 주
종합
연예
스포츠
드림캐쳐, 강렬함 속의 아련함 'What' 첫무대
오마이걸, 내 마음이 들리니? '메아리' 무대
정상훈 "김성철, 오늘 위해 사비로 명품수트 구입"
'신흥무관학교' 성규, '나라 꼭 되찾고 말겠어'
[추석특집]
더보기
더보기
디즈니 CEO "'엑스맨' 마블로 통합,
케빈 파이기 전체 총괄"
'로키' '스칼렛위치' TV 시리즈 제작,
톰 히들스턴·엘리자베스 올슨 출연
최강의 히어로 '캡틴 마블' 예고편, 19일 첫 공개
숀 펜 "미투운동, 남녀 분열시켜…매우
의심스럽다" 뜨거운 논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