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광고 모델 아이유의 포토카드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앵콜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운영되며 푸라닭 전 메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치킨 한 마리 주문 시 아이유 포토카드 1세트(총 3종)가 제공되며 매장 방문 고객은 물론 푸라닭 전용 앱 및 배달 플랫폼을 통한 주문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토카드는 아이유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앞면 이미지 3종과 와이드 이미지 및 손글씨 메시지가 담긴 뒷면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특히 앞면과 뒷면 모두 다른 구성으로 디자인되어 푸라닭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굿즈로 큰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장성식 푸라닭 치킨 대표이사는 “지난 아이유 포토카드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앵콜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전 메뉴에 확장하여 증정하는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 포토카드 소장의 기회를 드리고자 했다”라며 “푸라닭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유 포토카드 앵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라닭 공식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