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내달 18일까지 다양한 음료, 푸드, MD 상품으로 구성된 두 번째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를 반영해 청량감과 기능성을 강조한 신규 음료 ‘에너지 피지오’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에너지 피지오는 카페인이 전혀 들어있지 않고 칼로리도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톨 사이즈 기준 타우린 1000㎎, 비타민C 60㎎, 비오틴 30㎍ 등 기능성 성분도 함유했다.
‘유자&오렌지’와 ‘체리&자두’ 2종으로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여름 대표 음료 ‘씨솔트 캐러멜 콜드 브루’도 예년보다 보름 앞당겨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씨솔트 캐러멜 콜드 브루,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등 3종 구매 시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 이용 고객에게 별을 추가 증정한다.
에너지 피지오 음료를 500mL 용량 한정판 보틀에 담아 판매하는 이벤트도 있다. 보틀 제품은 출시일로부터 일주일간 포스(POS) 결제 시 별 4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오는 22~28일에는 에너지 피지오 2종, 씨솔트 캐러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슈크림 라떼 등 총 5종 음료를 파우치 백과 함께 구성해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햄&체다 크루아상 샌드위치, 피스타치오 딸기 생크림 케이크 등 봄 시즌 한정 푸드와 MD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인기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와 신규 카테고리 음료인 에너지 피지오를 앞세워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확인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식음료 라인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