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가수 박태훈(Pagaehun)이 풋풋한 설렘이 담긴 러브송으로 컴백한다.
박태훈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하이파이브(Hi+Fiv3)’를 발매한다.
‘하이파이브’는 1990~2000년대의 무드를 젠지(Gen-Z) 세대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싱글로, 스무 살이 된 박태훈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하이파이브’와 ‘아주 잠시만’ 두 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하이파이브’는 대학생 박태훈의 캠퍼스 러브 스토리를 콘셉트로 삼은 곡이다. 2000년대 초반 K팝 감성을 박태훈의 스타일로 풀어내 레트로함과 키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수록곡 ‘아주 잠시만’은 1990년대 R&B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구공아이들(90idle)이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박태훈의 감미로운 보컬과 아날로그 감성이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박태훈은 ‘도레미 챌린지’로 알려진 ‘플레이 윗 미(Play With Me)’의 원곡자로, SNS 입소문을 시작으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플레이 윗 미’는 스포티파이 인도네시아 Viral50 차트와 아이튠즈 아일랜드 K팝 차트 1위에 오르며 눈부신 성과를 이뤘다.
이후 첫 미니앨범 ‘이그잼(Exam)’을 발매하고 첫 팬 콘서트, 인도네시아 팬밋업을 개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박태훈. 스무 살 봄을 맞은 박태훈이 건넬 사랑스러운 고백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박태훈의 새 디지털 싱글 ‘하이파이브’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