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스티커북·스퀴시북 등 책 2종을 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 초스페셜 스티커북’은 쿵야즈의 소품 스티커 및 짤 스티커뿐 아니라 쿵야 레스토랑즈 5문 5답, 비하인드 스토리, 일하는 원칙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쿵야 레스토랑즈 스퀴시 컬렉션’은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무시쿵야 페이퍼 토이 △코디 스퀴시 △레스토랑·주방·집 스퀴시 △히든 메뉴 스퀴시 등 총 4종의 콘텐츠로 마련됐다.
이번에 출간된 스티커북 및 스퀴시 컬렉션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넷마블 관계자는 “스티커북 출시를 기념해 인터넷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쿠팡 등 온·오프라인에서 스티커북 구매 시 ‘쿵야 띠부 스티커_직장 버전’ 4종 중 1종을 선물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