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PC방 이벤트 선봬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PC방 이벤트.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PC방 이벤트. /넷마블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넷마블은 전국 지정 PC방에서 내달 8일 출시 예정인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사전등록 인증 △메뉴판 퀴즈 △스페셜 메뉴 등 3종이다. 전국 80여개 피카 PC방에서 내달 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레드포스PC 아레나 노원역점·부천시청점·서울대점·서강대점 4곳에서는 ‘나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포토존도 만날 수 있다.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는 나 혼자만 레벨업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완료 화면을 촬영해 PC방 카운터에 인증 시 3만원 상당의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메뉴판 퀴즈는 PC방 메뉴판에 등장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 PC방 마일리지 1000원을 지원한다.

스페셜 메뉴 이벤트의 경우 PC방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음료수 주문 시 PC방 마일리지 1000원 페이백을 제공한다.

피카 마일리지는 피카플레이 전용 재화로 PC방 요금과 먹거리 결제에 사용할 수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지적재산권)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지난달 19일부터 국내외에서 진행한 사전등록자 수가 1200만명을 넘어서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가고 있다”며 “내달 8일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과 함께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