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K-직장인 애환 담은 OST 'Take Care' 오늘 발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의 마지막 OST가 22일 공개된다.

22일 정오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유니콘' OST Part.4 'Take Care - Meego'가 발매된다.

'Take Care - Meego'는 직장인의 애환과 책임감을 담은 듯한 가사가 공감을 자아내며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곡이다. 매력적인 전자 기타 사운드와 미고(Meego)만의 독보적인 음색이 만나 몽환적인 무드를 배가시켰다.

특유의 감각적인 보컬로 음악 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미고는 '그림' 'Freeze' 등의 앨범을 통해 세련된 음악성으로 호평받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D.P.' 음악 작업도 참여했다.

미고와 함께 이 곡은 더보이즈, JBJ의 곡을 작업한 대세 프로듀서 1of1이 협업해 잔잔한 위로를 전하는 OST를 완성시켰다.

한편 '유니콘'은 초반 변화무쌍한 '맑은 광기' 연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신하균이 후반부로 갈수록 다사다난했던 과거사가 밝혀지는 등 인간미 넘치는 인물을 만들어 나아가고 있다.

OST 커버 속 신하균의 모습을 통해 막바지로 향하는 '유니콘' 속에서 든든하게 성장한 스티브와 ‘맥콤’의 미래를 기대케 한다.

[사진 = 모스트콘텐츠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