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음악방송 6관왕 '게릴라' 활동 성료 "♥팬분들 함성 들으며 행복"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게릴라' 활동을 성료 했다.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에이티즈는 지난달 29일 발매한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무대를 마친 에이티즈는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의 함성 소리를 들으며 무대를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이번 활동을 통한 좋은 소식 모두 팬분들 덕분인 것 같다.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에이티즈는 이번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를 통해 연일 신기록을 달성했다. 한터차트 피지컬 앨범 차트 데일리 부문 5일 연속 1위 및 위클리차트 1위, 그리고 서클차트 앨범 차트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존재감을 떨쳤다.

특히 에이티즈는 3주간의 공식 활동 중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 케이블채널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에서 모두 2주 연속 1등을 거머쥐며 음악방송 '6관왕'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또한 초동 음반 판매량 93만 장, 미국 빌보드 메인 음반 차트인 '빌보드 200'에 3위로 진입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개최를 확정했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