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고경표 이어 김수로, 연예계 줄줄이 돌파감염 '비상'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김수로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연예계에 코로나19 돌파감염 사례가 연이어 발생하고 있다.

1일 김수로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SM C&C는 마이데일리에 "김수로는 드라마 촬영에 앞서 26일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였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 27일, 28일 촬영 일정은 예정대로 소화하였다"며 "허나, 29일 컨디션이 좋지 않아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였고, 어제(30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김수로는 백신 접종 완료자로 금주 부스터샷 접종을 앞두고 있었으며, 현재 자가격리 통보를 받은 뒤, 자택에서 격리 중"이라고 상황을 전했다.

김수로는 현재 새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 촬영을 진행 중이다. 김수로의 확진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관계자들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함께 출연하는 배우 임수향, 성훈, 홍은희 등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한편, 최근 연예계에는 김수로의 사례처럼 코로나19 돌파감염이 이어지고 있다. 31일에는 백신 접종을 마친 상태였던 정우성, 고경표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