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 하이어뮤직 합류 후 첫 EP 발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솔로 아티스트 제이비(JAY B)가 하이어뮤직 합류 후 첫 EP 앨범을 준비했다.

제이비는 오는 8월 26일 EP 단위의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지난 5월 하이어뮤직에 합류해 첫 번째 싱글 'Switch It Up (스위치 잇 업) (Feat. sokodomo) (Prod. Cha Cha Malone)'을 발매한지 3개월여 만이다.

이번 제이비의 새로운 EP에는 'Switch It Up'을 포함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담은 총 7곡이 수록된다. 여러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하며 보다 다채로운 트랙 구성으로 음악적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이를 통해 제이비는 이전 그룹 갓세븐(GOT7) 활동 때 다 보여주지 않았던 주체적인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펼쳐낼 예정이다.

이번 EP는 피지컬 앨범으로도 함께 발매된다. 제이비는 팬들을 위해 국내외에서 피지컬 앨범 선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해 온라인 상에서 팬들이 제이비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제이비는 하이어뮤직 합류와 동시에 국내외 음악 시장을 무대로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실제로 지난 5월 발매된 'Switch It Up'은 한국인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빌보드 R&B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6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며 음악 팬들은 물론, 해외 평단의 관심까지 이끌어 냈다.

첫 EP 발매와 함께 제이비는 앞으로도 R&B 기반의 음악들과 댄스 퍼포먼스 및 콘텐츠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음악적 결과물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