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럭셔리 허니문의 진수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출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단 한 번 뿐인 허니문, 초특급 럭셔리 호텔에서 보내는 신혼여행은 어떨까.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이자, 데스티네이션 여행지로 떠오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Suite Honeymoon Package)’를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130㎡ 규모의 그랜드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 2박을 제공하여 신혼여행의 특별함을 더하는 것이다. 체크인, 체크아웃 역시 6층에 위치한 ‘그랜드 클럽’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할 수 있어 여유롭다. 객실 내에서 허니문 기념 파티를 즐기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도록 꽃다발과 샴페인 1병, 케이크도 웰컴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 금액은 249만5,700원부터이며, 세금 포함가.

그랜드 스위트와 코너 스위트는 통창(높이 2.5m)이 있어 제주 바다와 제주 공항, 도심이 파노라마 뷰로 펼쳐져 있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6인용 다이닝 공간, 거실 공간이 있으며, 별도로 분리된 침실 공간에는 수퍼킹 베드(가로 2m, 세로 2m)를 갖추고 있다. 400수 프리미엄 침대 시트와 천연 구스다운 오버사이즈 베개가 있어 최상의 안락함을 더한다. 두 개의 세면대, 아일랜드 욕조, 워크인 드레스룸, 발망 어메니티 등 객실 곳곳에서 그랜드 하얏트 제주만의 럭셔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드림타워 내에서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룸서비스로 조식 2인(2인 기준 5만~8만원 상당/ 콘티넨탈, 아메리칸, 한국식, 건강식 조식 중 택1)을 제공하여 보다 여유롭게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제주도심과 어우러진 바다, 비행기 이착륙 풍경을 조망하며 정통 이탈리안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뷰맛집 #비멍 (비행기 이착륙 바라보며 멍하니 있기)으로도 정평이 난 ‘카페 8’에서 2인 런치세트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조식, 올데이 리프레시먼트, 이브닝 칵테일 등 시간대별로 각기 다른 다이닝 서비스 및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클럽’ 혜택(2인 기준 20만원 상당)도 경험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로즈베이 스파’에 마련된 프라이빗한 커플 스위트에서 90분간 커플 트리트먼트 스파(2인 기준 56만원 상당)를 제공하여 온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인피니티 풀, 자쿠지 등이 마련된 4,290㎡ 규모의 야외 풀데크,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도 이용 가능하다. 모두 투숙당 1회 제공이며, 조식과 그랜드 클럽 입장은 박당 1회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관계자는 “최근 신혼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도에서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럭셔리 허니문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스위트 숙박과 함께 다양한 헤택으로 구성했다”며, “야외 풀데크 인피티니 풀에서 인생샷 찍기, 객실 내에서 함께 비멍(비행기 이착륙 바라보며 멍하니 있기) 해보기, HAN컬렉션에서 서로 코디해주며 허니문 패션 완성해보기 등 신혼부부가 즐길만한 요소가 드림타워 곳곳에 매우 다양하다”라고 덧붙였다.

이어“38층, 제주의 최고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하우스’, ‘라운지 38’, ‘포차’ 등 늦은 밤까지 운영하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제주의 푸른 밤 감성 가득한 시간을 선사할 뿐더러, 신혼여행을 더 길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JAR 제주공항렌트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차를 직접 픽업/리턴 할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에 편리함을 더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JAR 제주공항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코리안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제주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 유리창 너머로 제주 도심과 바다, 한라산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는 올스위트 컨셉의 1600개 객실이 마련되어 있다. 정통 중식, 일식부터 이탈리아 요리까지 글로벌 셰프들이 포진해있는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바다와 비행기 이착륙 풍경을 배경으로 할 수 있는 인생샷 스팟으로 유명한 8층 야외 풀데크, 프리미엄 스파, 한국식 찜질방, 그리고 200여명의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참여한 국내 첫 K패션 쇼핑몰인 HAN 컬렉션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 =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