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넘버세븐, 친환경 'ENJOY YOUR MEAL' 캠페인 티셔츠 출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유니크한 스타일 속 긍정적인 메시지를 녹여 시즌을 전개해나가는 디자이너 브랜드 '홀리넘버세븐(HOLY NUMBER 7)'이 최근 캠페인 티셔츠를 발매했다.

일반인 뿐만 아니라 셀럽들 사이에서도 이미 핫하게 알려진 브랜드 홀리넘버세븐의 이번 시즌 제품들은 데드스탁과 오버스탁에 디자이너의 가치를 불어넣어 퀄리티있는 품질과 오래도록 사랑받을 수 있는 근본적인 측면에서의 지속가능 디자인을 고민한 업사이클링 제품들이다. 그 첫 번째 일환으로 "ENJOY YOUR MEAL CAMPAIGN" 캠페인 티셔츠가 출시됐다.

핵심 메시지는 'ENJOY YOUR MEAL ("맛있게 드세요")'이라는 캐치프레이즈이다. 우리가 버린 쓰레기는 다시 우리 식탁에 올라 먹을 수 밖에 없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홀리넘버세븐에서는 특별히 "그동안 우리가 무분별하게 버려왔던 원단과 부자재를 재사용하여 우리 식탁에 쉽게 오르는 음식 모형을 직접 만들었고 티셔츠에 그대로 프린트했다"며 양털 도우에 페퍼로니 단추의 피자, 알록달록한 스팽글 원단 & 홀리넘버세븐 시그니처 피어싱이 들어있는 아이스크림, 깔 맞춘 원단이 들어있는 캔, 부자재로 만든 꼬치 등 총 4가지 스타일을 의미있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위트있게 표현해냈다.

또한 티셔츠 포장지는 100% 생분해 봉투에 포장되며 비닐테이프 대신 종이페이트로 테이핑되어 배송된다.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인 이 티셔츠는 배우 공현주도 캠페인 취지 글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했다.

좋은 뜻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결합된 ENJOY YOUR MEAL 캠페인 티셔츠는 지금도 셀럽과 모델, 인플루언서, 일반인 할 것 없이 인증샷을 올리고있다.

이번 캠페인 진행으로 추후 발생되는 수익금은 환경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홀리넘버세븐]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