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세로연구소, 난데없는 김희철 저격…"개념 발언? 토악질 나와" [종합]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을 비난했다.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24일 유튜브 커뮤니티에 "광우뻥 선동 희철아. 광우뻥으로 국내 사망자 0명! 문재앙 독감 백신 사망자 48명!"이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희철아 깨시민 발언도 진영 따지냐? 광우뻥은 개념 발언이고, 문재앙 독감 백신 사망은 무관심이냐? 너 같은 놈이 가장 역겨운 것 같다. 정말 토악질이 나오는 인간!"이라고 적으며 김희철을 향해 질타를 쏟아냈다.

그러면서 지난 2008년 김희철이 SBS '인기가요'에서 촛불시위와 관련해 소신 발언을 했던 내용이 담긴 기사를 함께 캡처해 게재했다. 네티즌들은 독감 백신 이슈와 김희철의 촛불시위 발언을 연결시키는 것에 대해 황당함을 표하며 "김희철이 무슨 죄냐", "애꿎은 사람 끌어들이지 말아라" 등이 반응을 보였다.

앞서도 김희철은 한 네티즌으로부터 받은 악성 DM(다이렉트메시지)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자아내냈던 바다. 해당 네티즌은 김희철에게 입에 담기도 힘든 욕설을 퍼부었고 김희철은 "극단적인 선택은 못 하겠다"라고 받아쳤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