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이종원·변수미, 해외 원정도박 의혹 제기…"그럴 돈 없다" 해명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유튜버 김용호가 이번에는 가수 탁재훈, 배우 이종원, 변수미 등의 해외 원정도박 의혹을 제기했다.

김용호는 27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강성범 '정킷방'에 연루된 연예인들의 실명을 까야 경각심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연예인들의 실명을 언급했다.

먼저 김용호는 탁재훈을 지목했다. 그는 "탁재훈은 강성범이 연루된 '정킷방'에서 대놓고 도박을 했다"면서 탁재훈과의 통화 내용을 공개했다. "필리핀에서 불법 도박을 했다는 제보를 받았다"는 김용호의 말에, 탁재훈은 "나는 그럴 돈이 없다"며 전화를 끊었다.

이종원에 대해서 김용호는 "내가 제보를 받았는데, 보도를 안 했다"라며 "기회를 받았으면 도박장 근처에는 얼씬도 말았어야 하는데 아직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공개한 통화 내용에서 이종원은 "정킷 가면 음료수, 커피 그런 걸 주는 공간이 있다. 무심코 가서 편하게 생활하다 보니 사람들 눈에 띄었던 것은 사실"이라면서 "아주 안 했다고 이야기는 안 하겠다. 내가 아마 정킷에서 플레이는 안 했다. 20만원 정도로 한 수준"이라고 해명했다.

또 김용호는 가수 승리와 변수미도 언급하며 "승리는 필리핀 VIP룸에서 도박을 하고, 공연까지 했다고 하더라", "변수미는 지금 필리핀에서 비참한 삶을 살고 있다고 한다"는 주장을 덧붙였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