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찬열, 무더위 날릴 청량하고 트렌디한 유닛 '10억뷰' [MD신곡]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엑소 세훈과 찬열이 두번째 유닛 앨범으로 돌아왔다. 엑소와는 또 다른 각자의 개성을 살린 트렌디한 유닛 조합으로 매력을 전한다.

세훈&찬열은 13일 오후 6시 첫 유닛 정규앨범 '10억뷰'를 공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을 모두 공개했다.

지난해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에 이어 이번 정규앨범 역시 다채로운 컬러의 음악들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10억뷰'는 상대방을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을 동영상을 반복 재생하는 모습으로 위트있게 표현해낸 곡이다. 힙합을 베이스로 하면서도 디스코 리듬이 더해져 펑키하면서도 세련되다.

특히 그동안 엑소 내에서 랩에 주력했던 세훈과 찬열은 '10억뷰'를 통해 리드미컬한 보컬을 소화해내며 새로운 매력을 더했다. 여기에 MOON(문)의 감각적인 보컬이 더해져 조화를 이룬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앨범 역시 세훈과 찬열은 전곡 작사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자작곡까지 담아냈다. 찬열 솔로곡 '낫띵', 세훈 솔로곡 'On Me'(온 미)는 물론, '로데오역', '날개', '세이 잇', '시차적응', '척' 등 9개 트랙으로 탄탄하게 채웠다.

그룹 활동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돌아온 엑소 세훈&찬열은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사운드의 '10억뷰'를 포함해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