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중학교 겨울방학 준비…스마트학습으로 공부한다

11월이 되면서 중학교 기말고사 기간에 접어들었다. 이미 시험 마무리를 지은 학교도 있지만 아직 1~2주 정도의 여유가 있는 학생들도 있을 것이다. 이번 기말고사를 잘 치르고 다가오는 겨울방학 대비를 철저하게 해야 다음 학년 혹은 고등학교 진학 준비가 수월하다.

특히 이 기간을 이용해 평소 소홀했던 과목 공부를 하거나 취미활동을 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는데, 그렇다고 전 과목을 모두 공부하기에는 시간적, 비용적 부담이 크다. 이러한 학생들의 경우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이 추천되고 있다.

태블릿PC를 이용해 멀티미디어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학습은 중등학원이나 과외 등과 비교했을 때 비교적 합리적인 교육비는 물론 효율적인 스케줄 활용, 학습생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학습생의 수준에 맞는 다양한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 역시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어 최근 학습생이 크게 증가했다는 소식이다.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은 전 과목, 전 학년 공부가 가능함은 물론 주요 과목인 수학 수준별학습, 영어 영역별 학습도 할 수 있다. 여기에 예비 중학생, 예비 고등학생을 위한 과정과 자유학기제까지 담겨 있어,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모든 공부를 밀크티 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온라인을 통해 원격으로 학습이 이뤄지는 것에 고민을 하는 학부모들도 종종 있지만 학습 시작 전 진단평가로 자녀의 실력을 확실하게 측정하고 담임선생님을 배정해 1대1 학습 관리가 꼼꼼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걱정을 덜어냈다.

실제 학습생의 학부들도 "맞벌이부부라 아이의 학습을 봐줄 시간이 마땅치 않았는데 천재교과서 밀크티중학을 시작하고 난 뒤 걱정이 줄었다. 직접 만나지 않아도 선생님의 세심한 관리로 아이가 공부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꼈고 실제로 내신성적도 많이 올랐다. 중학교 겨울방학 때도 걱정 없이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중학교 겨울방학 대비 스마트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은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비 중학생 체험 신청자을 위한 반 편성 배치고사 교재 증정과 2학기 기말고사 시험대비 특강도 진행 중이므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