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박지윤, 화제의 1일9식 영상 언급…"임신 때는 30kg 쪘다"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박지윤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1일 9식' 영상에 대해 입을 연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대한민국 대표 먹신(神) 노사연, 박지윤, 최자, 유민상, 홍윤화가 출연한 '잃어버린 입맛을 찾아서'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지윤은 화제가 된 '대구 1일 9식' 영상을 언급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밥, 빵, 커피, 떡볶이, 김밥, 쫄면, 빙수, 통닭, 곱창으로 이어지는 박지윤의 생생한 먹방 이야기는 '해투4'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그러나 다른 출연진은 "이건 1일 9식으로 볼 수 없다"고 '끼니'의 정의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출연진은 입을 모아 "우리 기준으론 1일 3식이다"고 결론을 지었다고 해 그들의 기준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박지윤은 이러한 식성에도 불구하고 "난 늘 관리 중"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초등학교 6학년 때 이후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그래서 늘 은퇴를 꿈꾸고 있다"고 충격 고백을 이어갔다. 이와 함께 자제 없이 먹었던 임신 때 30kg까지 살이 쪘던 사연을 고백했다.

그런가 하면 박지윤은 사회생활을 하기 전까진 대식가인 걸 몰랐다고 고백하며 집안의 타고난 '먹DNA'에 대해 들려줬다는 전언. 다른 집과는 비교되는 박지윤 집만의 엄청난 음식 스케일이 다른 출연진의 입을 쩍 벌어지게 했다고 해 기대를 증폭시킨다. 27일 밤 11시 10분 방송.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