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학 4이닝 퍼펙트' NC, 한화 3-2 제압…시범경기 끝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NC 다이노스가 시범경기 최종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NC 다이노스는 20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의 시범경기서 3-2로 승리했다. NC는 2연패에서 탈출하며 4승 1무 3패로 시범경기를 마쳤다. 한화는 5승 3패로 마감.

NC는 4회말 상대 실책으로 출루한 베탄코트가 도루로 2루에 도달한 뒤 강진성이 좌전 적시타를 치며 선취점을 뽑았다. 5회말 무사 만루서 김태진이 밀어내기 볼넷을 얻었고, 계속된 1사 만루서 대타 이우성이 1타점 내야땅볼을 쳤다.

NC는 7회 1사 후 노시환에게 솔로포를 맞은 뒤 8회 2사 2루서 2루수 실책으로 실점하며 한 점차로 쫓겼지만 원종현이 9회초 리드를 지켜내며 경기를 끝냈다.

NC 선발투수 이재학은 4이닝 6탈삼진 무사사구 무실점 호투를 펼쳤다. 이어 김영규-김진성-강윤구-배재환-윤지웅-장현식-원종현이 뒤를 책임. 타선은 5안타에 3점을 뽑아내는 효율적 공격을 펼쳤다. 한화 선발투수 김재영 역시 3이닝 1피안타 무사사구 2탈삼진 무실점으로 점검을 마쳤다.

NC는 23일 창원에서 삼성과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개막전을 치른다. 한화는 잠실에서 두산을 만난다.

[이재학. 사진 = 마이데일리 DB]

이후광 기자 backligh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