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스런 눈빛' 재이, 기침하는 고원희가 안타까워…"괜찮아?" [MD동영상]

'걱정스런 눈빛' 피에스타 재이(FIESTA JEI, 김재이), 기침하는 고원희(Go Won Hee)가 안타까워…"괜찮아?" [MD동영상] 7일 오전 서울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옥수수TV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피에스타 재이가 알러지성 호흡기 질환으로 힘들어하는 고원희를 바라보며 걱정스러워했다. 이날 고원희는 드라마 '최강 배달꾼'에 이어 고경표와 다시 한번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묻는 질문에 "짝사랑하는 역할을 하다가, 이렇게 재회를 하니 감회가 새로웠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은 옥수수를 통해 오는 9일 오전 10시, 라이프타임을 통해 오는 10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7일 오전 서울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옥수수TV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피에스타 재이가 알러지성 호흡기 질환으로 힘들어하는 고원희를 바라보며 걱정스러워했다.

이날 고원희는 드라마 '최강 배달꾼'에 이어 고경표와 다시 한번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묻는 질문에 "짝사랑하는 역할을 하다가, 이렇게 재회를 하니 감회가 새로웠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은 옥수수를 통해 오는 9일 오전 10시, 라이프타임을 통해 오는 10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