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정원' 문근영 "시나리오의 묘한 느낌에 출연 결심" [MD동영상]

'유리정원 (Glass Garden, 2017)' 문근영(Moon Geun Young) "시나리오의 묘한 느낌에 출연 결심" [MD동영상] 15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 아주담담 라운지에서 진행된 제22회 부산구제영화제 개막작 '유리정원'의 오픈 토크에 참석한 배우 문근영이 이번 작품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유리정원'은 미스터리 판타지물이다. 베스트셀러 소설에 얽힌 미스터리한 사건, 그리고 슬픈 비밀을 그린다. 재연을 훔쳐보며 피가 흐르는 여인에 대한 소설을 쓰는 무명작가 지훈(김태훈)의 소설이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5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 아주담담 라운지에서 진행된 제22회 부산구제영화제 개막작 '유리정원'의 오픈 토크에 참석한 배우 문근영이 이번 작품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유리정원'은 미스터리 판타지물이다. 베스트셀러 소설에 얽힌 미스터리한 사건, 그리고 슬픈 비밀을 그린다. 재연을 훔쳐보며 피가 흐르는 여인에 대한 소설을 쓰는 무명작가 지훈(김태훈)의 소설이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사진 = 부산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