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그 이슈는…" 김새롬, 이찬오와
이혼 이유 고백
'농구장이야 클럽이야?'…치어리더,
흥 폭발 댄스
홍석천 "내 아이돌 동생은…"
최초 공개
'치명적 팜므파탈'…김태리,
눈빛으로 다한 섹시
'실물이 더 예쁘죠?'…설현,
성화봉송도 예쁨 넘치네
'패왕색 맞네 맞아'…현아,
초섹시 수영복 자태
'재테크 신이네' 송송부부,
부동산 자산만…헉!
"가슴 달린 남자 같아"…정영주,
'삭발에 드레스' 사진 공개
'메시 멀티골' 바르셀로나, 유벤투스에 3-0 완승
17-09-13 05:35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리오넬 메시가 멀티골을 터트린 바르셀로나가 안방에서 유벤투스를 완파했다.

바르셀로나는 13일 오전(한국시간) 스페인 캄푸 누에서 열린 유벤투스와의 2017-18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빌려그 D조 1차전에서 3-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바르셀로나는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산뜻하게 출발했다.

이날 승리로 바르셀로나는 지난 시즌 8강전 패배를 복수 하는
데 성공했다. 당시 바르셀로나는 1무1패로 유벤투스에 져 탈락했다. 그러나 이번 시즌 첫 맞대결에선 메시의 활약으로 완승을 거뒀다.

바르셀로나는 메시, 수아레스, 뎀벨레가 공격 삼각편대를 구축했다. 이에 맞선 유벤투스는 이과인과 디발라가 공격 선봉에 섰다.

팽팽한 균형은 전반 45분에 깨졌다. 메시가 선제골로 유벤투스 골망을 갈랐다.

기세가 오른 바르셀로나는 후반 11분 라키티치가 추가골을 터트리며 점수 차를 벌렸다. 그리고 후반 24분 메시가 왼발 슈팅으로 한 골을 더 보태며 일찌감치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유벤투스는 디발라를 중심으로 반격에 나섰지만 문전에서 마무리를 짓지 못했다.

승기를 잡은 바르셀로나는 로베르토, 파울리뉴, 고메즈를 잇따라 투입하는 여유를 보였다.

그리고 3골 차 리드를 끝까지 지킨 바르셀로나는 3-0 승리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사진 = AFPBBNEWS]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홍석천 "내 아이돌 동생은…" 최초 공개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신인 아이돌 8촌 동생을 최초 공개했다. 15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 검색어 1위 욕심이 난 홍석천은 "내가 그럼 아이돌 동생 이름 이야기할까? 내가 여기서 이야기하려고 큰 방송에서 참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김가연은 "
종합
연예
스포츠
'그것만이' 하니·안소희·전소미, 걸그룹 출동
고현정 "신인 작가에 대한 선입견 없다"
수영·유리, '극장에서 다시 만난 소녀시대'
이민정, 이병헌 응원차 극장 나들이 '파이팅!'

2018 평창 동계올림픽

SPONSORED
박스오피스
더보기
더보기
게리 올드만 크리틱스초이스 남우주연상,
오스카 청신호
메릴 스트립 "톰 행크스, 17년간 오스카 지명 못받아…충격"
마블 '어벤져스4' 촬영 종료, 시간여행 등장할 듯
'X파일' 질리언 앤더슨 "이제 끝났다, 스컬리 은퇴 선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